Yein's Skin treatment :예인 피부클리닉센터

점/쥐젖/비립종/한관종 제거
점이 깊거나 진한 경우 1회에 무리하게 제거하면 패이는 흉터가 남을 수 있어, 2개월의 간격을 두고 반복 시술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시술 부위에 인공피부를 붙여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쥐젖과 한관종, 비립종, 사마귀에 시술합니다.
흔히 점이라고 하면 피부에 색소가 침착되는 것을 이야기하나 의학적 의미의 점은 점 세포로 이루어진 모반만을 말합니다. 점이 생기는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진 않았으나 색소 형성 세포인 멜라닌 세포의 발생학적 이상이나 유전적인 요소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용상의 문제로 치료하려는 경우가 많으나 의학적인 문제로 치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점 치료법
주변조직에는 손상을 주지 않는 레이저를 이용하여 점을 사용합니다.
작은 점이나 후천성 점
깊지 않은 점은 탄산가스레이저를 사용합니다.
튀어나온 점
피부를 정교하게 깎을 수 있는 어비움레이저를 이용하여 튀어나온 부분을 깍은 후 탄산레이저를 사용하여 점을 없앱니다.
선천성 점, 깊은 점, 푸른점
어비움 레이저나 탄산가스 레이저로 피부 표면을 고르게 한 뒤 색소 세포를 선택적으로 감소시키는 큐 스위치 레이저를 사용하여 남아 있는 색소세포를 마무리합니다.
피부를 정교하게 깎을 수 있는 어비움레이저를 이용하여 튀어나온 부분을 깍은 후 탄산레이저를 사용하여 점을 없앱니다.
특수점
오타모반은 큐스위 레이저의 깊은 파장으로 수 회이상 반복하여 치료하며 화염상 모반은 색소레이저로 수회 치료합니다.
경과 및 처치
점 제거 후 일주일째 : 딱지는 살성에 따라 저절로 조금씩 떨어집니다.
병원에 방문하시어 상태 확인 후 색소 탈피제, 자외선 차단제를 바릅니다.
점 제거 후 2달째 : 다시 올라 온 점을 확인하시고 재 시술합니다.
치료간격
점의 경우 조직학적인 이유로 인해 아주 깊은 것에서부터 표피에만 있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무리하게 한번에 치료하는 것은 여드름 흉터나 곰보자국과 같은 흉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3~4회에 걸쳐 치료하게 되며 치료 간격은 2개월 이상입니다.
다만 점은 흉터가 남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1회 시술 시 흉터가 남지 않을 정도에 한에서만 치료하므로 점 세포가 깊이 자리잡고 있다면 여러번에 걸쳐 시술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염두하시고 시작하실 것을 권해드고 싶습니다.